메뉴 건너뛰기

논문

본문시작

논문.png


          2015.png

            01. 장한진, 노기영. (2015). 사회적 자본과 건강정보, 의료 커뮤니케이션 요인이 농어촌 지역의 건강상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구조모델. 13(8), 483-494.
            02. 박동진, 최정화, 김도진. (2015). 헬스 앱의 효능감과 만족도, 지속적 사용의도가 웨어러블 기기의 수용에 미치는 효과: 융복합적 관점. 13(7), 137-146.
            03. 최정화, 노기영, 박동진. (2015). 운동/피트니스 앱 속성이 앱 활용에 미치는 영향: 자기결정성 이론을 기반으로 한 융복합적 관점에서. 13(6), 327-340.
            04. 김시성. 노기영. (2015). 게임상호작용이 금연 시뮬레이션 사용자 경험과 흡연태도에 미치는 효과. 28(2), 141-149
            05. 배재한. 노기영. (2015). 가상현실 시뮬레이션 게임의 학습효과에 대한 실험연구. 28(2), 103-111.
            06. 김시성, 이종욱, 노기영. (2015). 흡연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사용자와 동일한 캐릭터의 사용이 실재감, 몰입, 위험인식에 미치는 효과. 15(3), 41-50.
            07. 배재한, 김재진, 노기영. (2015). 가상현실 운전 시뮬레이션 게임의 사용자경험과 운전 태도에 대한 실험연구. 15(3), 7-18.
            08. 이정, 김석훈, 김선정. (2015). Mesh segmentation based on curvatures using the GPU. 74(10), 3401-3412.
            09. 장한진, 김시성, 노기영. (2015). 게임콘텐츠의 시청행위와 게임행위의 사용자 경험과 뇌파반응특성. 15(2), 19-32.
            10. 박정민, 배재한, 노기영. (2015). 가상현실 환경에서 레이싱게임 사용자 경험에 대한 실험연구. 28(1), 51-59.
            11. 조재희, H Erin Lee, 김선진, 박동진. (2015). Effects of body image on college students attitudes toward diet/fitness apps on smartphones. 18(1), 41-45.

           12. 용혜련, 김도진, 황현석. (2015). Data Mining을 이용한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데이터 분석. 15(4), 59-68.